Congratulations to the Shaping Change Programme Award Winners.Human Ingenuity: An Ambitious Plot. An Evolving Tale. | Ola Rollén & Doug Menuez

Hexagon Live 2015, 성황리에 종료
 

지난 6월1일부터 4일까지 미국 라스베가스 MGM GRAND HOTEL에서 진행된 HxGN LIVE 2015(이하, 헥사곤 라이브)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습니다. 

헥사곤 라이브는 매년 지리를 비롯한 각 산업 분야의 혁신 기술 동향을 고객 및 협력 업체들과 함께 공휴하는 국제 포럼입니다. 베로 소프트웨어가 지난 2014년 8월 Hexagon 그룹에 일원으로 편입된 이후 처음으로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축구 경기장 세개를 합친 규모의 면적, 60여 사의 스폰서와 고객 및 파트너를 포함, 전 세계 약 3,500여명이 참석하였습니다.

“Great Stories Start Here,”라는 메인 슬로건을 필두로 “지리 정보, 측정, 해양 에너지 및 프로세스, 정부 및 사회 기반 시설의 보안, 시너지 솔루션” 총 6개의 분야로 구성되었으며, 400 여 개의 세션과 최신 기술을 직접 체험하고 전 세계의 동종 업계 인사들간의 교류의 기회를 제공하였습니다.

특히, 올해부터는 북미 뿐만 아니라 아시아 태평양 지역 고객들과의 교류를 확대하기 위해 오는11월, 홍콩에서 두번째 헥사곤 라이브가 개최할 예정입니다.

 
헥사곤 라이브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헥사곤 라이브 공식 홈페이지 (http://hxgnlive.com/las-vegas)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 페이지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