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gratulations to the Shaping Change Programme Award Winners.Human Ingenuity: An Ambitious Plot. An Evolving Tale. | Ola Rollén & Doug Menuez

Hexagon Live Hong Kong 2015, 성황리에 종료
 

지난 11월18일부터 20일까지, 중국 홍콩에서 진행된 헥사곤 그룹의 아시아 태평양 포럼인 HxGN LIVE Hongkong 2015(이하, 헥사곤 라이브)이 대단원의 막을 내렸습니다. 

HxGN라이브는 전 세계 헥사곤 사용자들을 위한 컨퍼런스로 고객들이 지리정보 및 산업 엔터프라이즈 기술의 최신 동향에 관한 정보를 접할 수 있는 포럼입니다. 제조업체들이 새로운 기술의 잠재력을 발빠르게 도입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측정 및 제조분야에 특화된 각 트랙들을 제공하여 고객들로 하여금 품질과 생산성 향상의 확신과 업무의 효율성을 높있는 기회와 정보공유의 장을 제공합니다. 이번에 소개된 각 세션들은 자동차부터 항공우주, 전자, 중공업 및 에너지, 기계 그리고 가공 및 자동화 분야와 관련된 최신 시장 동향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2015년 6월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개최 되었던 HxGN 라이브에는 전 세계70여개 나라에서 3,500명이 넘는 고객들이 참석하였으며 뒤이어 지난 11월 아시아 최초로 HxGN 라이브가 홍콩에서 개최되었습니다. 
 
헥사곤 메트롤로지 아시아 태평양 지역 림분춘 사장은 “헥사곤의 국제적인 컨퍼런스를 아시아에서 개최하게 되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합니다. 헥사곤 메트롤로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측정 및 제조 솔루션 공급자로서 이번 대규모의 이벤트를 홍콩에서 개최할 수 있다는 사실은 고객들이 우리를 필요로 하는 곳에 우리가 있다는 약속을 증명합니다. 우리는 선보일 수 있는 수 많은 새로운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HxGN 라이브에서 우리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고객들에게 우리의 기술력을 보여 주기를 희망합니다.”라고 이번 포럼에대해 소개하였습니다.

Hexagon 최고 경영자인 Ola Rollén은 "아시아 시장은 세계 적으로 각광받은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지역으로, 대부분의 국가들은 각국의 성장 가능성과 국제적 영향력을 전 세계적으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이번 행사에서 발생될 생각의 교환이 아시아시장을 발전시키는데 큰 가교 역할을 할 수 있는 이번 포럼을 개최한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밝혔습니다.
 

“Great Stories Start Here,”라는 메인 슬로건을 필두로 “지리 정보, 측정, 해양 에너지 및 프로세스, 정부 및 사회 기반 시설의 보안, 시너지 솔루션” 총 6개의 분야로 구성되었으며, 250 여 개의 세션과 최신 기술을 직접 체험하고 전 세계의 동종 업계 인사들간의 교류의 기회를 제공하였습니다.

특히, HxGN 라이브는 영감을 주는 기조 연설들, 통찰력 있는 세션들 그리고 새로운 기술 미리 보기 및 전문가 상담과 함께 산업 네트워킹들로 흥미진진한 3일간의 행사가 진행되었으며,테크놀로지 엑스포 존에서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의 하이라이트를 전시 및 시연을 선보였습니다.

다시한번 이 자리를 빛내주신 많은 고객 및 협찬사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헥사곤 라이브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헥사곤 라이브 공식 홈페이지 (http://hxgnlive.com/las-vegas)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 페이지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