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로소프트웨어, 두 번째 영국 여왕 수출 공로상 수상

베로소프트웨어는 수많은 기업들이 선망하는 2014년 영국 여왕 수출 공로상(Queen's Award for Enterprise in International Trade)을 2010년에 이어 두 번째로 수상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영국의 유서 깊은 Queen’s Award는 매년 영국 여왕이 정부 및 산업별 대표들의 의견을 참고하여 수여하는 영국에서 가장 권위 있는 비즈니스 상입니다. 
  
베로소프트웨어는 최근 몇 년간 전체 매출 중 75% 이상이 유럽을 포함한 북미, 극동 지역 등의 해외 시장 매출 증가에 힘입어 세계 최고의 CAD/CAM 기업으로 성장하면서, 그 지속적인 해외 비즈니스의 성과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베로소프트웨어 그룹이 제공하고 있는 제품 브랜드에는 WorkNC를 비롯하여 Edgecam, Radan, Alphacam,  Cabinet Vision, Machining STRATEGIST, PEPS, SMIRT, SURFCAM, VISI와 생산 관리 시스템(MRP)인 Javelin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는 베로소프트웨어지만, 제조의 효율성 향상에 이바지한다는 하나의 목표를 가지고 전문화된 최신 제조 기술과 광범위한 네트워크로 고객 여러분께 최고의 솔루션과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번 수상에 대해 베로소프트웨어 그룹의 CEO, Richard Smith는 다음과 같이 소감을 밝혔습니다.
 
“Queen’s Award를 수상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특이 이 영예로운 상을 또다시 수상 하게 되어 매우 영광입니다. 이번 수상은 이미 수 많은 고객들에 의해 입증된 것과 같이, 고객의 생산성을 높이기 위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한 끊임없는 투자와 모든 임직원의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합니다.” 
 
“해외 시장은 베로소프트웨어 비즈니스에 많은 부분을 차지합니다. 각 나라의 지사를 비롯한 대리점들은 제품에 대한 뛰어난 기술과 로컬 산업의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어, 이미 CAD/CAM 시장이 형성된 지역에 새로운 소프트웨어를 유치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베로소프트웨어가 보유한 다양한 브랜드는 고객의 산업, 필요, 목적에 따라 최적의 솔루션을 적재적소에 제안할 수 있도록 합니다. 소형부터 대형까지 폭넓은 제조 스펙트럼을 보유한 베로소프트웨어 제품은 전 세계 수많은 고객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돕고 있습니다."
 

 

이전 페이지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