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XPLORE의 새로운 이름, WORKXPLORE 2015를 Industrie Expo Lyon 2015에서 미리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베로 소프트웨어가 제공하는 가장 강력하고 완벽한 기능을 겸비한 고속 CAD 뷰어 WorkXPlore 3D가 WORKXPLORE로 명칭 변경되었습니다. WORKXPLORE의 최신 버전이  Industrie Expo Lyon 2015에서 소개될 예정입니다.

제조의 설계 부터 도면 검증 및 공유까지 제조 준비의 모든 프로세스를 위한 혁신적이고 실용적인 기능들이 탑재된 하이앤드 CAD 시스템 WORKXPLORE의 최신 버전은 오는 4월 7일부터 10일까지 리옹 전시 센터 6홀 Y87 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WORKXPLORE의 기술 매니저 Philippe Deletang 씨는, 이번 2015 버전 릴리스는 모바일 디바이스를 제공하고 더욱 현실적인 시각 효과와 더불어 큰 크기의 데이터를 지원하는 등 새로운 기능 과 제품 개선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새로운 Xplore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형상 요소들 (3D 모델과 주석 기능과 같은 보조 데이터 기능, 측정 및 와이어 프레임 등) 을 안드로이드와 IOS 플랫폼으로 익스포트할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기능은 작성이 더욱 쉽고 간편해졌음에도 시각적인 표시 성능은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또한 새롭게 선보이는배치 전환 프로세스는 큰 사이즈의 네이티브 CAD 파일이나 다량의 파일을 WORKXPLORE 포멧으로 변환합니다. 신규 버전에서는 변환 작업이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되기 때문에 변환이 완료되는 것을 기다릴 필요없이 다른 작업이 가능합니다.

WORKXPLORE 2015 에서는 윤곽 커브를 정의하여 서페이스 데이터를 인식할 수 있는서페이스 패치 기능이 추가되어 ISO NC데이터를 시뮬레이션하고, 사용 가능한 툴패스를 분석하는 등 다양한 신규 기능이 탑재되었습니다.
 

 

이전 페이지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