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지원 및 튜토리얼

베로소프트웨어는 세계적인 CAD/CAM 소프트웨어 WorkNC의 개발사로 최고의 제품을 개발하고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 여러분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오랜기간 축적해온 수 많은 경험과 노하우,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한 고급 인력 보유 및 지속적인 제품을,
기술 지원 / 교육 / 컨설턴트로 세분화된 서비스로 고객 여러분께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Knowledge Base Icon

튜토리얼

WorkXplore 시작 튜토리얼, 화면 인터페이스 튜토리얼, 측정 튜토리얼, 형상 검증 튜토리얼 및 협업/익스포트 튜토리얼을 제공합니다.

Knowledge Base Icon

기초 사용법 / FAQ

WorkXplore의 전반적인 기술/사용법을 검색합니다..

Request Support Icon

기술 지원 요청

기술 자료에서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없는 경우 기술부서에 기술 지원 요청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Request Support Icon

시스템 요구 사양

최신WorkXplore  를 실행하기 위한 최적의 하드웨어 사양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Release History Icon

버전 히스토리

릴리스 버전 별 업데이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Tips and Tricks

유지 보수 서비스

연간 유지 보수 서비스로  베로소프트웨어의 최신 기술과 정보를 수시로 업데이트하고, 공인 엔지니어의 온/오프라인 기술 지원 및 서비스로 더욱 안정되고 효율적으로 시스템을 운용하세요.